통합검색

함께 행복해지는 사회를 만들어 갑니다.

통합검색

게시판 (검색결과 1829건)

  • SNNC(대표 이은석)에서는 온라인수업용 PC 38대, 한마음장학회 장학금 980만원을 전달

    SNNC(주식회사 에스엔엔씨, 대표 이은석) 에서는 기업시민 실천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2020년 4월 9일(목) 11:00 복지재단에서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서경석)에 온라인수업용 PC 38대, 한마음장학회 장학금 98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온라인수업용 PC 38대는 코로나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9일부터 초?중?고생이 온라인 수업을 시작함에 따라 온라인 수업 참여가 어려운 관내 지역아동센터 18곳에 학습지원을 위해 전달되며, 한마음장학회 장학금 980만원은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청소년들에게 지원 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SNNC 김동희 전무는 “우리 지역 학생들이 각자의 적성을 살려 꿈과 이상을 향해 학업에 정진해 주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SNNC는 관내 한부모가정, ?조손가정 아동 등 취약계층의 미래 세대을 위한 지원을 통하여 나눔을 통한 채움의 기업시민 실천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것이다.” 라고 말했다.   사랑나눔복지재단 김점현 사무국장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모두가 어려운 가운데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신 SNNC 이은석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번에 전달된 온라인수업용 PC 38대와 장학금은 장차 우리나라의 미래를 책임 질 우수한 인재 양성에 좋은 밑거름이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SNNC는 2009년부터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을 통해 관내 틈새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기금으로 올해 49,220천원을 포함 지금까지 약 2억 6천 661만원을 기부하였으며, 저소득 세대 생계비 지원, 태인초등학교 아동지원, 지역아동센터 지원사업, ?저소득계층 난방비 지원, 청소년 백미 지원, 지역 내 한부모 가정 및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간단한 조리기구 와 간편식을 지원하는 “함께라면” 사업 등 기업시민 실천 활동을 추진하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 포스코광양제철소(소장 이시우) 학용품 키트 900박스(7,500만원 상당) 전달

    포스코 광양제철소(소장 이시우)가 지난 2020년 04월 08일 관내에 있는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과 장애 아동, 다문화가정 아동들에게 새 학기 준비를 위한 학용품 키트를 900박스 (7,500만원 상당) 전달하였다.  이 날 행사는 금호동 어울림체육관에서 진행되었으며, 광양제철소 임직원 및 가족, 자원봉사자 약 90여명이 모여 학용품키트를 직접 제작 하였다. 학용품 키트 제작에 앞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개별로 마스크 착용, 발열 체크, 건강 이상 유무를 확인하였으며, 전달식 및 기념행사는 생략하였다. 지원 된 물품은 학생들의 학업과 생활에 필요한 연필깎이, 연필세트, 색연필, 연습장 2종, 화일, 필통, 방석, 무릎담요, 양치세트, 핸드크림, 슬링백, 양말, 도시락통, 구급함, 핫초코로 총 16개 품목으로 구성되어 제작 되었다. 한편 ‘기업시민과 함께하는 소외계층 아동·청소년 학용품 키트 지원 행사’는 2018년도 시작으로 올해 세 번째 학용품 키트 행사이고, 학기 초 학용품 구입에 어려움을 겪는 미래 세대 아동·청소년들에게 필요한 용품을 지원하여 아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계기가 되었다. 

  • 광양제철소 발마사지 재능봉사단 코로나-19극복 성금 50만원 전달

    광양제철소 발마사지재능봉사단(단장 김덕규) 에서는 신종 코로나-19 감염증 극복에 동참 하고자 지난 2020년 4월 8일(수) 11:00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서경석)에 성금 50만원을 전달 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광양제철소 발마사지재능봉사단 단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으로 생활고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취약계층대상으로 코로나-19 감염증 극복에 사용될 예정이다.전달식에 참석한 김덕규 단장은 “발마사지 재능봉사단 단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아 전달한 작은 정성이 주변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며 “모두가 어렵고 힘들지만 나눌 수 있어 감사 하다.”라고 말했다. 복지재단 김점현 사무국장은 “코로나-19 감염증 극복에 동참해주신 광양제철소 발마사지재능봉사단 김덕규 단장님를 비롯한 회원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감염증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한편, 광양제철소 발마사지 재능봉사단은 발마사지 양성교육을 수료하고 자격을 갖추어, 관내 사회복지시설를 비롯하여, 요양병원, 마을회관, 경로당 등을 방문하여 발마사지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어르신들의 건강증진 도모 및 말벗 등 전문적인 자원봉사활동을 2015년부터 6년째 지속적으로 진행 해 오고 있다. 

  • 봉강면 청년회, 봉강면 체육회 주관으로 봉강면민 전세대에 2,000만원 상당 생필품 전달

    봉강면청년회 ? 봉강면체육회 주관으로 30개 봉강면 기관?단체 에서는 지난 2020년 4월 6일(월) 16:00 봉강면 비봉복지관에서 코로나-19 바이러스 극복의 일환으로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서경석)에 생필품 2,000만원상당을 전달했다.이번에 전달된 생필품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봉강면민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위로하고 격려하기 위하여 마음과 마음을 모아 “情 나눔 꾸러미 1,000세트”를 마련하였으며, 봉강면민 전 세대에 지원할 예정이다. 

  • 봉강보건지소 직원 면마스크 50개 전달

     지난 2020년 4월 6일(월) 봉강보건지소에서 근무하고 있는 개인후원자분들이 직접 만든 면마스크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서경석)에 전달하였다.직접 원단을 구매하여 만든 면마스크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전달하였다. 

  • 옥곡면 자생단테 23곳 성금 800만원 전달

     옥곡면자생단체 23곳은 지난 2020년 4월 6일(월) 15:00 옥곡면사무소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서경석)에 성금 800만원을 전달하였다. 이번에 전달 된 성금은 옥곡면 자생단체 23곳이 참여하여 십시일반으로 모은 것으로 옥곡면사무소에 지정기탁이 되어 코로나19 예방 및 극복을 위하여 저소득 아동·청소년에 사용이 될 예정이다. 

  • 금정광양불고기 박정교 대표, 광양시사회인야구단 베드보이즈에서는 성금 200만원 전달

     금정 광양불고기 박정교 대표와 광양시 사회인야구단 베드보이즈(단장 박정교, 감독 박성수-R&R English학원)에서는 지난 2020년 4월 07일(월) 11:00 복지재단 회의실에서 코로나-19 바이러스 극복의 일환으로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서경석)에 각각 100만원씩 2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광양시 재난안전대책본부와 중마노인복지관에 지정기탁되어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피해를 받고 있는 시민과 어르신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박정교 금정 광양불고기 대표는 “지금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저와 같은 소상공인 뿐만 아니라 모든 시민들이 어려움을 격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하며 “큰 금액은 아니지만 지역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는 뜻 깊은 일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복지재단 서경석 이사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에 이렇게 소중한 정성과 함께 우리 복지재단을 찾아 준 금정 광양불고기 박정교 대표와 베드보이즈 야구팀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하며 “아무쪼록 빠른 시일에 코로나 종식을 외칠 수 있도록 모두 함께 노력해야한다.”고 말했다.한편, 광양시 사회인 야구협회 베드보이즈 야구팀은 2015년 11월 창단하여 야구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만나 그들의 열정과 서로의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일상의 희노애락을 공유할 수 있는 사회인 야구팀이다. 

  • 서광(주)(대표 김종현) 이웃사랑실천으로 노래방기기 2대 전달

    성광(주)(대표 김종현)은 지난 2020년 4월 6일(월) 10:00 금호동주민센터에서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서경석)에 노래방기기 2대(2,750,000원 상당)를 전달하였다.이번에 전달된 노래방 기기는 어르신들이 건강한 여가 생활을 보내시는데 보탬이 되고자 금호동에 위치한 경로당 2곳에 지정기탁이 되었다.번역 보기 번역 중입니다... 번역 설정 원문 보기                        

  • 전국이통장협의회광양시지회(회장 정춘휘) 코로나-19극복위한 성금 300만원 전달

     전국이통장협의회 광양시지회(회장 정춘휘) 에서는 지난 2020년 4월 6일(월) 14:00 광양시청 시장접견실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서경석)에 성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 300만원은 정춘휘 협의회장 200만원, 이통장협의회에서 100만원을 기부 하였으며, 코로나-19 극복 및 예방을 위해 광양시재난안전대책본부와 협의하여 시민의 안전과 복지증진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전국이통장협의회 광양시지회 정춘휘 회장은 “코로나-19감염증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광양시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뜻을 모아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다.”며, “코로나-19감염증이 빠른 시일 내에 종식되어 지역사회가 활력이 넘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복지재단 김점현 사무국장은 “코로나-19감염증으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위기 극복을 위해 성금을 전달해주신 전국이통장협의회 광양시지회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하며 “전달 받은 성금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 (사)대한어머니회 광양지회연합(회장 김임선) 쌀국수 20박스 전달

     (사)대한어머니회 광양지회연합(회장 김임선)는 지난 2020년 4월 3일(금) 15:00 복지재단 회의실에서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서경석)에 쌀국수 20박스(40만원) 상당을 전달하였다.이번에 전달된 쌀국수 20박스는 ‘대한어머니회 20주년 기념 쌀국수 판매 행사’로 마련한 수익금으로 준비하였고, 중마노인복지관에 지정기탁이 되어 급식소를 이용하지 못하는 노인들을 위해 전달이 될 예정이다.전달식에 참여한 대한어머니회 김임선 회장은 “대한어미니회 20주년을 맞아 뜻 깊은 행사를 진행하였고 그 수익금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하고자 복지재단에 쌀국수를 전달하였다.” 며 “어르신들이 간편하게 드실 수 있도록 쌀국수로 준비 하였고, 광양시민들이 이 상황을 극복할 수 있게 힘을 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사랑나눔복지재단 김점현 사무국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 나눔을 실천해주신 대한어머니회 광양지회연합 회장님과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를 드린다.” 며 “급식소를 이용하지 못해 스스로 끼니를 해결해야하는 어르신들을 위해 사용이 될 수 있도록 지정하신 중마노인복지관에 전달하겠다.”고 말했다.